사진 모아보니… 존박=단벌신사?

매번 같은 의상 온라인서 '눈길'

최보란 기자  |  2010.10.25 09:45
Mnet '슈퍼스타K 2'에서 준우승한 존 박이 '단벌신사'로 화제다.

최근 온라인상에 '슈퍼스타K 2' 출연자들의 과거 사진이 떠돌면서, 존 박의 방송 출연 전과 후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그런데 유독 존 박이 입고 있는 의상이 시선을 집중 시켰다. 평소 심플한 세미 정장 스타일을 즐기는 존 박이 한 결 같이 착용하고 있는 검정 재킷 때문.

사진 속 존 박은 재학 중인 미국 대학의 친구들과 있는 모습, 학교 동아리 공연을 펼치고 있는 모습, 미국 '아메리칸 아이돌'에 출전한 모습 등이 다양하게 담겼지만 의상은 계속 똑같다.

한국에서도 마찬가지다. '슈퍼스타K 2'에 출연 당시에도 같은 스타일의 검정 재킷이 계속 등장했다. 이는 방송에서 공개된 존 박의 합숙소 옷장에도 걸려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존 박이 애용하는 의상은 검정 재킷 외에도 회색 재킷과 브이넥 티셔츠가 있다. 그간 방송을 캡처한 사진을 보면, 그가 검정과 회색 재킷에 흰색, 회색, 보라색, 검정색 등의 다양한 브이넥 티셔츠를 즐겨 입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 재킷 정말 좋아하나 보다", "브이넥 티셔츠는 색깔별로 갖춘 듯", "너무 수수하다. 정감이 간다", "매일 똑같은 옷 입어도 멋있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존 박은 지난 22일 밤 방송된 '슈퍼스타K 2' 결선에서 허 각에게 1위를 내주고, 준우승을 차지했다.

베스트클릭

  1. 1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2. 2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3. 3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4. 4'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5. 5'예능 천재' 온다! 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예능에 글로벌 관심↑
  6. 6허웅 "전 여친 두 번째 임신, 의심 있었지만.."
  7. 7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7억 이상 스트리밍 통산 3곡 달성..亞솔로 최다 '新역사'
  8. 8NC-SSG '벤클'로 과열→데이비슨 끝내기포로 마침표... 전반기 끝내기 3번, 이런 클러치히터 있나
  9. 9'주장 박탈' 김진수 '문책성 교체' 아니었다... 전북 "팀 분위기 쇄신 차원, 본인도 주장직 힘들어했다"
  10. 10[공식발표] 한화이글스, 양승관-양상문 코치 영입... 김경문호 '가을야구 목표' 탄력 받는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