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감염' 차승원, 하와이촬영 '건재과시'

김겨울 기자  |  2010.11.02 08:32
<제공=태원엔터테인먼트>


세균성 바이러스 감염으로 입원 치료를 받았던 차승원이 드라마에 복귀해 건강한 모습을 선보였다.

'아테나' 제작사인 태원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아테나'가 세 번째 해외 로케이션 촬영지인 하와이에서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며 하와이 현지에서 촬영한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아테나'는 일본과 이탈리아에 이어 하와이에서 세 번째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가졌다.

이번 촬영에는 원전 개발의 핵심 기술을 가진 인물의 납치 사건 배후에 있는 손혁(차승원 분)과 베일에 싸인 특수 요원 혜인(수애 분)의 접선 장면이 선보였다. 서로 다른 조직에 소속된 두 사람이 하와이에서 비밀스런 만남을 가지는 이번 촬영 장면으로 인해 손혁과 혜인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난달 13일 세균성 바이러스 감염으로 드라마 촬영을 중단하고 복귀한 차승원이 투혼을 발휘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차승원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냉철함을 넘나드는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를 통해 꼼꼼히 확인하며 열정을 불태웠다.

한편 차승원은 지난 9월 12일 '아테나' 촬영 차 일본으로 건너갔지만, 건강악화로 13일 귀국했다. 이후 지난달 16일 퇴원해 21일 하와이로 출국했다.

차승원은 드라마에서 CIA를 거쳐 동양인으로서는 조직최고의 자리에 오른 미 국토 안보부 동아시아 지부장 손혁을 연기한다. 이탈리아에서 펼쳐진 대통령 딸의 구출 작전 지휘자로 파견되어 대한민국 NTS 조직원들과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되는 인물이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7. 7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8. 8'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