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채널 엠넷 '슈퍼스타K2'의 TOP11의 스페셜 음원이 오늘(8일) 공개된다.
엠넷 측 관계자는 8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TOP11 멤버들이 모두 참여한 신곡 '
더 드리머스(The Dreamers)'와 '슈퍼스타K 2' 방송 미션 곡 등이 포함된 앨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오늘 정오에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인 '업투 일레븐(Up to 11)은 볼륨의 최고 레벨인 10을 넘어 11까지 볼륨을 높여 앞으로도 계속 희망을 노래하겠다는 뜻이다.
앨범에 수록된 신곡 '더 드리머스'는 기적을 노래한 11명의 멤버 모두 노래를 통해 꿈을 이루고 더 큰 꿈을 향해 도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밖에도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장재인의 '가로수 그늘아래', 존박의 '빗속에서', 장재인과 김지수가 함께 불러 화제가 된 '신데렐라', 박보람의 '세월이 가면', 김그림의 'Because of you' 등 화제의 미션곡들과 신인 작곡가의 미션곡 6곡 등 비공개 음원 등 총 25곡이 수록돼 있다.
앞서 지난 4일 오후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 각종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에서 높은 관심을 모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