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내년 결혼? 상견례도 안했다"

김겨울 기자  |  2010.11.08 16:27
정준하ⓒ홍봉진기자

개그맨 정준하가 최근 불거진 결혼 임박설에 대해 당황스럽다는 입장을 밝혔다.

정준하는 8일 오후 2시 30분 서울 혜화동에 위치한 서울문화재단 제 1 연습실에서 열린 '라디오 스타' 촬영장 공개에 참석했다.

정준하는 이 자리에서 "2010년 '라디오 스타'는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다"며 "노래 잘하는 임창정과 뮤지컬계의 폭탄 송용진이 가세했다. 세 번째 공연을 하지만 이번이 가장 막강한 전략을 갖췄다"며 자신했다.

정준하는 내년 결혼설에 대해 "항변하고 싶다"며 "류시원 결혼식에서 기자들이 '언제 쯤 결혼할까요'라고 해서 '올해는 힘들 것 같고, 내년 쯤 결혼하겠다'고 답한 것일 뿐"이라고 답했다.

그는 "구체적인 시기를 언급한 것은 아니다. 아직 상견례도 안하고, 허락도 못 받았다"며 "사랑하는 사람이 있고 결혼 가능성이 있긴 하다"며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라디오스타'는 지난 2008년 1월 초연을 시작으로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을 거뒀다. 이후 2년여간의 재창작기간을 거쳐 이번에 재공연을 하게 됐다.

'라디오스타'는 한물간 록 가수 최곤과 그의 재기를 꿈꾸는 순수한 매니저 박민수, 이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록 가수 최곤 역에는 김원준과 뮤지컬 배우 송용진, 매니저 박민수 역에는 정준하와 임창정이 더블 캐스팅됐다. 오는 16일부터 우리금융아트홀 무대에서 첫 선을 보인다.

베스트클릭

  1. 1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2. 2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3. 3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4. 4'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5. 5'예능 천재' 온다! 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예능에 글로벌 관심↑
  6. 6허웅 "전 여친 두 번째 임신, 의심 있었지만.."
  7. 7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7억 이상 스트리밍 통산 3곡 달성..亞솔로 최다 '新역사'
  8. 8NC-SSG '벤클'로 과열→데이비슨 끝내기포로 마침표... 전반기 끝내기 3번, 이런 클러치히터 있나
  9. 9'주장 박탈' 김진수 '문책성 교체' 아니었다... 전북 "팀 분위기 쇄신 차원, 본인도 주장직 힘들어했다"
  10. 10[공식발표] 한화이글스, 양승관-양상문 코치 영입... 김경문호 '가을야구 목표' 탄력 받는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