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직접 만든 MR제거 영상 화제..헛기침 작렬

박영웅 기자  |  2010.11.10 16:25
가수 싸이의 MR제거 영상.


가수 싸이가 직접 올린 MR제거 영상이 화제다.

싸이는 10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RIGHT NOW MR제거 동영상 @별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싸이는 박경림이 진행하는 별밤 스튜디오에서 신곡 '라이트 나우(Right Now)'를 열창했다.

라디오 방송 시스템상 ‘MR’이라고 불리는 반주 음악은 싸이의 헤드폰으로만 나오기 때문에 스튜디오 현장에서 찍은 영상에는 오로지 싸이의 목소리만 담겨있다.

싸이는 100% 라이브를 입증하기 위해 노래 중간 중간 헛기침과 함께 "라이브입니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헛기침을 하는 등 특유의 재치를 뽐냈다.

이에 팬들은 "대단해요! 진짜 목이 터질 것 같아요" "본인이 손수 MR제거해 올리다니 대단"이라는 등의 반응으로 싸이를 응원했다.

한편, 싸이는 최근 정규 5집 '싸이 파이브'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페이스' 스포티파이 전곡 1억 스트리밍 돌파..韓앨범 최다 21억 '大기록'
  2. 2"이러다 뽀뽀하겠어!" 수지♥박보검 '초밀착 스킨십'
  3. 3방탄소년단 진 '어비스' 스포티파이 5700만 달성
  4. 4예능인 아닌 PD 나영석..'서진이네2' 6월 28일 첫방 확정
  5. 5[속보] '음주 뺑소니' 김호중, 유치장 도착.."성실히 임하겠다"
  6. 6'음주 뺑소니' 김호중, 예상 형량은?
  7. 7"강형욱, 레오 안락사 여러 번 취소했는데.." 담당 수의사 증언
  8. 8리버풀 살라 '충격 삭발', 뽀글머리 다 밀었다→팬들까지 놀란 파격 변신
  9. 9박서준, 10세 연하 로렌 사이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
  10. 10빅뱅 승리, 버닝썬 논란 후 홍콩 정착? "당장 나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