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부터 비행기를 타고 온 일본 팬들과 국내 팬들의 선물로 발 디딜 틈이 없었는데요.
기다리던 끝에 화려한 막이 오르고 미쓰에이, 티아라 아이돌 스타들의 축하무대가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쉽게 한자리에서 볼 수 없는 스타, 배용준과 박진영씨가 등장했는데요.
이번 드라마에서 배용준씨는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로, 박진영씨는 ‘음악과 댄스 디렉터’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박진영씨는 처음으로 연기자에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각 분야에서 최고의 엔터테이너인 두 사람, 원래부터 친분관계가 있었나요?
이들이 의기투합해 만든 스타사관학교의 모습, 지금 공개합니다.
한번도 본적없고, 존재하지 않는 스타일의 스타사관학교. 모든 것들이 개방된 교실에서 학생과 선생님이 열정을 담아내는 학교라는데요. 드라마는 이곳에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뜨겁게 질주하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무대보다 화려하고, 실제보다 리얼한 감동으로 담아냈다고 합니다.
학생들도 모두 우리가 알던 스타들이라고 하는데요.
뛰어난 음악적 재능으로 천재라 불리며 제2의 조수미를 꿈꾸는 소녀 고혜미.
담봉리 깡촌에서 올라온 음악천재 송상동.
머리부터 발끝까지 간지가 철철 넘치는 반항아 진국.
그리고 미운 오리새끼에서 백조로 거듭나는 매력녀 윤백희와 월등한 춤솜씨를 뽐내는 해외파 춤꾼 제이슨.
아름다운 목소리와 반비례하는 외모를 가진 소녀 김필숙까지. 초특급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우영군, 영어실력 좀 보여 주세요.
영어하는 우영군의 연기, 기대해도 좋을 것 같죠? 그런데 우영군의 선생님이었다는 택연군은지금 떨고 있나요?
이 날, 그 누구보다 주목받은 스타는 함은정양이였습니다. 은정양은 교통사고로 다친 다리를 끌고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는데요.
드라마 <드림하이>에는 누구보다 기대되는 스타가 있습니다. 소름끼치는 가창력의 소녀 아이유, 캐릭터와 혼연일체되어 천연덕스런 연기력을 선보인다는데요.
대한민국 최고의 엔터테이너와 아이돌 스타들의 만남. 드라마 <드림하이>.
1월 3일 안방극장을 찾아옵니다.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