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설경구, 김제동 불편해 해"..송윤아 때문?

임창수 기자  |  2010.12.31 20:06
신현준 ⓒ류승희 인턴기자 grsh15@

배우 신현준이 설경구가 김제동을 불편해한다고 폭로했다.

신현준은 최근 SBS '밤이면 밤마다'의 녹화에 참여해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이번 녹화에서 청문위원MC 김제동은 신현준에게 그동안 스캔들이 난 여자 연예인의 이름을 나열하며 스캔들이 사실이었는지 집중 추궁했다. 그러던 중 배우 송윤아의 이름이 나오자 김제동의 얼굴은 붉어졌고 이에 신현준이 김제동을 공격하는 등 전세가 역전됐다.

평소 송윤아를 이상형으로 꼽았던 김제동은 "현재 송윤아와 친구로 잘 지내며 설경구와도 술을 마실 정도로 친하다"고 말했다.

이에 신현준은 "경구 형을 왜 불편하게 하냐?"며 "설경구가 김제동과 술 먹을 때 어색해서 술만 연거푸 마신다"고 폭로했다.

당황한 김제동은 진땀을 흘리며 "이건 모략이다. 얼마 전에도 같이 만나서 술을 잘 마셨다"라며 수습하려 애썼고, 신현준은 결정적인 증거라며 설경구로부터 받은 문자내용을 공개했다.

설경구가 신현준에게 보낸 문자의 내용은 오는 2011년 1월 3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SBS '밤이면 밤마다'를 통해 공개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