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측 "'리얼24' 일방 취소 아쉽다..팬에 공개노력"

최보란 기자  |  2011.03.01 18:03


케이블 채널 QTV 방송예정이던 그룹 JYJ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JYJ 리얼24'의 방송이 취소됐다.

JYJ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JYJ의 근황과 생활 모습 등을 밀착 취재해 팬들에게 JYJ와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 '리얼TV'의 방영이 취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프로그램은 당초 2월부터 방송 될 예정이었으나 금일 QTV로부터 방송 불가하다는 통보를 받았다"며 "촬영 분은 이후 씨제스엔터테인먼트로 귀속된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JYJ 측은 이 공지에서 구체적인 취소 이유는 공개하지 않았다.

이와 관련 JYJ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 전화통화에서 "QTV로부터 일방적인 취소 통보를 받았다. 두 달 가까이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는데 결국 취소돼 안타깝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프로그램은 총 8회 분량으로 재중과 유천이 준수의 뮤지컬 공연을 찾은 모습, 다 함께 스키장으로 떠난 모습 등 평소 볼 수 없는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집에 카메라를 설치하거나 멤버들의 셀프카메라를 시도하며 JYJ 멤버들이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려 노력했다"며 "멤버들 역시 많이 아쉬워하고 있지만, 긍정적인 쪽으로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관계자는 "방송이든 온라인이든, 가능한 많은 팬들에게 이번 영상을 선보일 수 있도록 방법을 논의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강민경, 라방 중 무례한 '담배 드립'에..
  2. 2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톱 아티스트 차트 300번째 1위 '新역사'
  3. 3'최강몬스터즈', 장충고에 승리..레전드 개막전 [최강야구]
  4. 4"♥임지연 고마워"..이도현, 파격 공개 고백
  5. 5비내리는 부산, 대형 방수포 덮였다... 류현진 4413일 만의 사직 등판 미뤄지나 [부산 현장]
  6. 6'민희진 사단' 어도어, 10일 이사회 연다..하이브에 통보 [스타이슈]
  7. 7'현금부자' 황영진 "내 취미는 ♥아내, 1억 선물 당연..행복하다면" [직격인터뷰](동상이몽2)
  8. 8한예슬, 품절녀 됐다..♥10살 연하 남친과 혼인 신고
  9. 9'159㎞ 강속구가 얼굴로...' 아찔했던 김하성, '무안타에도 또 볼넷→득점' 팀 승리 도왔다 [SD 리뷰]
  10. 10"신혼집 간 적 있어" 탁재훈 진땀 나는 폭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