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화, '웨딩 앤 캐쉬' 프레스콜 참석 '눈길'

임창수 기자  |  2011.03.09 17:56
<사진제공=지앤지프로덕션>

배우 전인화가 자신이 창작뮤지컬 '웨딩 앤 캐쉬'의 프레스콜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9일 오후 4시 30분 서울 국립극장 달오름 극장에서 창작 뮤지컬 '웨딩 앤 캐쉬'(제작 힘컨텐츠)의 프레스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공연에 앞서 사회를 맡은 전인화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전인화는 기자간담회에 참석하지는 않았으나 관객석에서 프레스콜 리허설 공연을 지켜보며 응원을 보냈다.

'웨딩 앤 캐쉬'에는 전인화의 남편인 유동근 또한 BB카드사 사장 역으로 우정출연, 활약한다.

한편 뮤지컬 '웨딩 앤 캐쉬'는 신생 대부업체 사장 강동찬(홍희원 분)과 그의 운명적 상대 오로지(여정옥 분)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쓰릴미' '스프링어웨이크닝'의 이종석이 연출을 맡았다.

이날부터 오는 11일까지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식무대에 앞서 관객의 반응을 살펴보는 트라이아웃 공연을 연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3. 3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4. 4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5. 5"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6. 6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7. 7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8. 8'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9. 9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10. 10'아빠' 맞지만 '문가비 남편'은 틀렸다는 정우성..31년 소신 행보 외길 '大반전' [★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