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밤 방송된 MBC 스페셜에서는 오는 4월 1일 방송 예정인 '셀러브리티 바이오그라피 김태희 편'(연출 김새별, 제목 미정)의 예고편을 방송 말미에 공개했다.
'MBC스페셜' 제작진은 최근 MBC수목드라마 '마이 프린세스'를 촬영한 김태희와 함께 촬영현장은 물론 집과 생활공간, 일본 활동 등을 동행하며 배우 김태희, 생활인 김태희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김태희는 한때 돌았던 결혼 루머는 물론 데뷔 이후 이어진 연기력 논란에 대해서도 '쿨하게' 답했다. 예고편에서는 "몰입이 안 된다, 발 연기 한다, 학예회 한다고…"라고 말하는 김태희의 모습도 엿보인다.
예고편에는 함께 작품에 출연했던 이병헌, 설경구가 출연해 김태희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이병헌은 김태희의 몸매 관리와 관련 "실제로 굉장히 잘 먹는다"라고, 설경구는 연기력 논란에 대해 "선입견이 무섭다"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이밖에도 언니, 조카와 함께하는 김태희의 사생활, 헬스클럽에서 운동하는 모습, 성당을 다니고 친구들과 모임을 갖는 모습 등 평소의 김태희를 엿볼 수 있는 순간들이 함께 담겼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