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가수5인 복귀 여부 관심...김연우는?

최보란 기자  |  2011.03.31 15:22
김연우 ⓒ사진=스타뉴스


MBC '우리들의 일밤'의 코너 '나는 가수다'가 방송을 일시 중단한 가운데, 향후 방송 재개 시 출연 가수들의 복귀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는 가수다'는 지난 27일 방송을 끝으로 방송중단을 선언했다. 2주 분량이 한꺼번에 전파를 탄 이날 방송에서는 정엽이 7위를 기록, 재도전을 포기함으로써 탈락했다.

현재 자진하차 의사를 밝힌 김건모와 재도전을 포기한 정엽 두 사람을 제외한 이소라, 백지영, 윤도현, 김범수, 박정현 5인은 결정을 유보한 상태다.

김건모는 최근 김영희 PD 및 출연 가수들과의 회동에서도 "후배들은 남았으면"이라고 당부를 전하기도 했다.

'나는 가수다' 출연 가수들 김건모, 정엽, 이소라, 김범수, 윤도현, 백지영, 박정현 ⓒ사진=스타뉴스


이날 회동에는 이소라가 공연 준비 때문에 참석하지 않아 하차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그러나 이소라는 지난 30일 열린 단독 공연에서 "'나가수', MBC에서 시켜줘야 하죠"라며 복귀 가능성을 엿보였다.

백지영과 김범수 역시 현재까지 구체적인 결정을 밝히지 않고 있다. 두 사람은 이 같은 상황 속에 새 앨범 마무리 작업에 돌입했다. 두 사람 모두 오는 5월 새 음반을 발표한다는 계획으로 마무리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앞서 출연이 확정, 방송중단 직전에 잠시 등장하기도 했던 김연우의 참여 여부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관련 김연우는 31일 스타뉴스와 통화에서 "아직 MBC로부터 아무런 소식을 접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방송 재개 시 출연의사가 있느냐는 질문에 "그건 상황에 따라 유동적이다"라며 "나갈 수 있으면 나가겠지만, 또 사정이 생기면 못 나갈 수도 있는 것이고. 결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며 즉답을 피했다.

한편 논란 속에 연출자 김영희 PD가 하차하고 신정수 PD가 새롭게 연출을 맡은 '나는 가수다'는 현재 재정비를 위해 방송 일시 중단을 선언한 상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세레나데 베일 벗는다..오늘(28일) 솔로 2집 'MUSE' 선공개 곡 발표
  2. 2'나솔', 또 터진 논란..15기 정숙 "17기 영수 성희롱+개고기 발언 불쾌" 통편집 주장 [★FOCUS]
  3. 3한혜진 "홀로 샤워하는데 4명 주거 침입" 충격
  4. 4나란히 前연인 재조명..유혜원·허웅 열애설 초고속 부인[종합]
  5. 5'이하늘과 고소전' 주비트레인, 직장 내 괴롭힘 노동청에 진정
  6. 6우와! "SON, 토트넘과 3~4년 재계약한다" 짠돌이 레비, 마음 바꿨나... 손흥민 팔아치울 생각 없었다 "시즌 전 계약 기대"
  7. 7피겨 이해인 "미성년자 성추행이라니...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았다" [입장문 전문]
  8. 8"성추행 아닌 남친이었다" 피겨 이해인, 3년 징계→재심 신청했다 "음주는 깊이 반성"
  9. 9'전 여친 고소 악재에도...' 허웅 인기는 굳건, 104주 연속 1위
  10. 10'와, 역시 명품 라이벌전' 3연속 명품 투수전→드디어 삼성이 웃었다, 2위 재탈환 [잠실 현장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