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장윤주가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진행을 맡았다.
'도전! 수퍼모델 KOREA'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인이래, 매주 2034 여성층에서는 2% 안팎, 가구 시청층은 1% 안팎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어 올 여름 시즌2로 이어진다.
장윤주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서도 진행은 물론, 도전자들에 따뜻한 충고와 조언을 하는 멘토이자, 매회 신랄한 평을 쏟아내는 심사위원 등 1인 3역을 소화할 예정이다.
장윤주 또한, "제작팀이 얘기하기 전에 시즌2에도 함께 하겠다고 내가 먼저 얘기했을 정도로, 시즌2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나이 제한이 만 12세로 낮아지면서, 가능성 있는 도전자들을 더욱 많이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벌써부터 설레인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지난 시즌의 경험, 시청자들의 충고와 격려를 바탕으로, 지난 시즌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도전! 수퍼모델 KOREA 2'는 현재 네이버 미투데이를 통해 지원자 공개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신장 165cm 이상, 만 12세 이상의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오는 5일 자정에 마감될 예정.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패션매거진 W KOREA 커버모델 및 단독 화보촬영의 기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Ⅱ의 지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