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조권이 '우리결혼했어요' 역대 최고의 남편으로 뽑혔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에서는 지난 3월 24~30일까지 회원 760명을 대상으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역대 최강 남편에 대해 네티즌 투표를 진행했다.
1일 공개된 투표 결과에 따르면 조권이 40%(300명)의 높은 지지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조권은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연상연하 커플로 출연해 타고난 예능 감각과 순수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아담 부부'라는 애칭이 붙은 조권과 가인은 실제로 사귀라는 팬들의 요구까지 있을 정도로 재미있는 가상부부생활을 보여줘 시청자들로부터 부러움을 샀다.
조권에 이어 김현중이 24%(181명)로 2위에 올랐다. 황보와 함께 '상추커플'로 가상 부부 생활을 했던 김현중은 엉뚱하지만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인기를 모았다.
소녀시대 서현과 커플을 이룬 씨엔블루 정용화(16%, 124명), 신애와 만나 특유의 자상함과 달콤함을 보여준 알렉스(9%, 70명), 현재 에프엑스 빅토리아와 함께 '우결'에 출연 중인 닉쿤(8%, 57명), 두 명의 파트너 사오리, 태연과 짝을 이뤘던 정형돈(4%, 31명)이 뒤를 이었다.
한편 '우결'은 최근 '용서부부' 정용화 서현의 하차와 함께 함은정-이장우,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