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FT아일랜드가 멤버 이홍기가 출연하는 일본 드라마의 OST에 참여했다.
FT아일랜드는 오는 19일 일본 TBS를 통해 첫 방송되는 '머슬걸'의 OST에 참여, 현지 팬들과 만난다.
FT아일랜드는 '머슬걸'의 메인 테마 곡인 'ハルカ(하루카)'와 OST 수록곡 'いつか(이츠카)'를 불렀다. 특히 FT아일랜드는 4월 3일 첫 방송된 후지티비 애니메이션 'トリコ(토리코)'의 엔딩 테마곡 'SATISFACTION'을 불러 화제가 된 바 있다.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 JAPAN 측은 "FT아일랜드가 5월 18일 발매하는 일본 첫 정규앨범 'FIVE TREASURE ISLAND'에 실리는 곡 '하루카'와 '이츠카'가 '머슬걸'의 주제가로 선정됐다"며 "두 곡은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드라마 '머슬걸'의 영상과 잘 어우러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머슬걸'은 프로레슬링에 청춘을 건 프로레슬링 단체의 여사장이 우연히 만난 한국 스타와 좌충우돌을 겪으며 만드는 러브스토리로 이홍기를 비롯해 이치카와 유이, 미카미 켄세이, 야마모토 히카루 등이 출연하는 스포츠 코미디 드라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