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이번엔 댄서..'댄싱 위드 더 스타' 출연?

김현록 기자  |  2011.04.11 14:46
ⓒ송지원 기자 g1still@

박칼린 음악감독이 댄서가 된다?

'남자의 자격' 합창단 편으로 잘 알려진 박칼린 뮤지컬 음악감독이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 출연을 논의 중이다.

11일 관계자에 따르면 박칼린 음악감독은 '댄싱 위드 더 스타'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연습 스케줄 등을 고려해야 해 최종 결정이 남았다.

뮤지컬 음악 감독으로 명성을 쌓은 박칼린 음악감독은 KBS 2TV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의 지휘자 겸 지도자로 인기를 모았으며, 최근에는 tvN '코리안 갓 탤런트'의 심사위원에 발탁되기도 했다.

MBC '댄싱 위드 더 스타'는 영국 BBC '댄싱 위드 더 스타'의 한국판으로, 스타와 사회 저명인사가 짝을 이뤄 댄스 대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미국과 유럽에서는 이미 시즌을 거듭해 방송되며 높은 인기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MBC플러스미디어 관계자는 "스타와 셀리브리티들이 열심히 춤을 연습하고 발전하는 과정을 리얼리티 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위대한 탄생' 후속으로 시즌2가 방송되기 전까지 약 12주 분량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편성을 확정짓고 내용과 출연진 구성 등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연습시간을 확보하는 등 스케줄 등을 긴밀히 조율해야 해 캐스팅이 까다롭다"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2. 2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3. 3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4. 4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5. 5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6. 6'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7. 7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8. 8"김도영 못 내는 제 심정 어떻겠나" 하소연, 그래도 하루 더 쉬어간다 "앞으로 100경기 남았다" [창원 현장]
  9. 9'세상에' 음바페가 2명이라니, 눈 씻고 봐도 놀랍다! 음바페도 '빵' 터졌네 "이거 100% 나잖아!"
  10. 10"광폭 행보"..김수현·이준호, 인생작 찍고 역대급 변신 예고 [★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