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현영 배려속 헤어진 이유 "싸워서"

김지연 기자  |  2011.04.21 09:42
2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처
가수 김종민이 옛 연인 현영 이야기를 언급하는데 변함없는 배려 속 싸워서 헤어졌다고 이유를 밝혔다.

김종민은 20일 오후 방송된 MBC '황금어장'의 2부 '라디오스타'에 광희, 김형준과 함께 출연했다.

김종민은 MC 김구라로부터 '방송사에서 현영씨를 본 적이 있냐?'는 질문을 받자 못 들은 척 "예?"라고 연거푸 반응했다. 결국 MC들의 끊임없는 질문 공세에 김종민은 "굉장히 오래됐어요. 오래된 이야기고, 결혼도 하셔야 되니까 걱정이 되는 거죠"라고 현영을 언급하는 것에 미안함을 드러냈다.

그는 "(방송사에서)마주쳤어요. 예, 뭐 한 번 뵌 적은 있어요. 자연스럽게 인사했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저도 과거가 있다. 숨거나 피하지 말고 오히려 극복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김종민은 "저야 막 얘기하고 싶죠, 솔직히. 그렇지만 지금도 (그분이)일을 하고 계시기 때문에 타격을 줄 수도 있다"고 현영을 향한 무한한 배려를 했다.

급기야 김구라가 "아니, 그렇게 생각하면 왜 헤어졌냐"고 묻자 김종민은 "아이, 싸워서 그랬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덧붙여 김종민은 "또 연예인을 만날 수 있다. 누구를 다시 만나든 제한을 두고 싶지는 않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1. 1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2. 2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3. 3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4. 4'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5. 5'예능 천재' 온다! 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예능에 글로벌 관심↑
  6. 6허웅 "전 여친 두 번째 임신, 의심 있었지만.."
  7. 7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7억 이상 스트리밍 통산 3곡 달성..亞솔로 최다 '新역사'
  8. 8NC-SSG '벤클'로 과열→데이비슨 끝내기포로 마침표... 전반기 끝내기 3번, 이런 클러치히터 있나
  9. 9'주장 박탈' 김진수 '문책성 교체' 아니었다... 전북 "팀 분위기 쇄신 차원, 본인도 주장직 힘들어했다"
  10. 10[공식발표] 한화이글스, 양승관-양상문 코치 영입... 김경문호 '가을야구 목표' 탄력 받는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