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1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새수목극 '로맨스 타운'(극본 서숙향 연출 황의경 김진원)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공개된 '로맨스 타운' 티저 영상에는 여주인공 노순금 역 성유리의 껄렁-섹시-다소곳함 등 3색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에서 성유리는 담임 겨사에게 반항하는 여고생 노순금을 연기하며 교실에서 한껏 불량스러운 표정을 짓는 껄렁 포스를 발산했다.
또 금발의 가발을 쓰고 나이트클럽 조명 아래서 도발적인 댄스를 추며 요염한 눈빛을 보내는 섹시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언제 그랬냐는 듯 정갈하게 앞치마를 두르고 바삐 움직이는 '억척 식모' 노순금의 모습으로 다소곳한 면모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영상에는 정겨운(강건우 역)과 김민준(김영희 역)의 모습도 이목을 끌었다.
정겨운은 삼겹턱을 가진 '뚱남'으로 분장하는 파격 변신을 보여줬고 강한 남성미와 카리스마의 대명사인 김민준은 '겁먹은 시크렁이(시크한 능구렁이)'로 분해 코믹 연기 연기를 펼쳐 기대를 모았다.
한편 '로맨스 타운'은 재벌가에서 일하는 수상한 가사관리사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에피소드로 풀어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