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화두가 되고 있는 서태지, 이지아씨의 결혼과 이혼!
이 소식은 지난 1월, 이지아씨가 서태지씨를 상대로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요구하는 이혼소송을 제기하면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신비주의에 가려져 있던 이들의 깜찍한 비밀 결혼이 뒤늦게 알려지자, 대한민국은 그야말로 패닉상태! 이후 계속해서 밝혀지는 이들의 비밀에 대중들은 놀라움과 충격을 반복해야 했죠!
대중들의 첫 반응은 ‘믿을 수 없다, 사실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였는데요. 온갖 루머가 온라인을 통해 일파만파 퍼지자, 결국 이지아씨의 소속사에서는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과 이혼은 모두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1993년, 미국 공연 당시 처음 만난 두 사람!
21살의 톱스타와 15살 중학생의 만남이었습니다. 이후 1996년 서태지씨가 가요계를 은퇴,미국으로 건너갔고 두 사람의 사랑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죠!
1997년, 만난 지 4년 만에 둘만의 결혼식을 올리고 미국현지에서 결혼생활을 시작했지만, 결국 2006년, 이지아씨가 단독으로 이혼신청서를 냈다고 하는데요.
이후 이지아씨는 배우로, 서태지씨는 음악작업에 몰두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이지아씨가 서태지씨의 이름을 새겨넣은 드레스를 입었다는 주장과 서태지씨의 콘서트를 관람했다는 사진 등 여러 흔적들이 네티즌들에 의해 포착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서태지, 이지아씨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을 들춰내는 신종사이트까지 등장하고 있는데요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도를 넘고 있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한편 지난 3월, 이지아씨와 연인관계임을 인정했던 배우 정우성씨는 이 소식을 들은 후, 측근을 만나 괴로운 심경을 토로했다고 하는데요~
22일 예정됐던 팬들과의 생일파티도 취소, 큰 충격과 슬픔에 빠졌던 그는 드라마 촬영을 위해 곧 일본으로 출국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이지아씨는 서태지씨를 상대로 5억원의 위자료와 50억원의 재산분할청구 소송을
벌이고 있는데요~
이번 소송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두 사람은 오는 5월 23일 세 번째 공판을 앞두고 있습니다.
최고의 자리에 있던 스타들이기에 팬들이 느끼는 그 배신감은 더욱 클 수 밖에 없을텐데요. 계속해서 이들의 행보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