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출연 중인 고영욱이 가수 JK김동욱과의 '절친' 인증샷을 공개했다.
고영욱은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방송 후 사람들이 '소도둑놈 같다'고 했다며 '소도둑놈은 어떻게 생긴 거냐'고 묻는 동욱이랑"이란 글과 함께 JK김동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고영욱은 이어 "자주 보진 못했지만 좋아하는 친구이자 소도둑놈 안 같고 부드러운 성격에 개성 있게 노래하는 멋진 친구 JK김동욱 화이팅!"이라며 다양한 수식으로 JK김동욱을 극찬했다.
사진 속 고영욱과 JK김동욱은 서로 등을 돌리고 있다. 특히 JK김동욱은 고영욱 쪽으로 고개를 돌려 특유의 수염과 카리스마 있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고영욱과 JK김동욱은 '나는 가수다'에서 가수와 매니저 관계이자 36살 동갑내기 친구. 고영욱은 자신이 맡고 있는 가수이자 친구를 적극 홍보해 둘의 돈독한 관계를 과시했다.
한편 JK김동욱은 29일 방송에 첫 출연, 임재범의 '비상'을 불러 4위를 차지했다. 그는 맨발 투혼을 보이는 등 진정성 있는 모습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비상'을 자신만의 컬러로 소화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