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위대한 탄생'에서 다시 듣고싶은 노래 1위로 백청강의 하트브레이커가 꼽혔다.
2일 '위대한 탄생'을 후원한 웅진식품 하늘보리 측에 따르면 지난 14일부터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듣고 싶은 출연자의 노래'를 뽑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백청강이 부른 지드래곤의 '하트브레이커'가 1위에 올랐다.
총 6만9000여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조사에서 백청강의 '하트브레이커'는 무려 1만3794표를 얻었다.
김혜리가 부른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다시'가 7118표로 2위를 차지했으며, 데이비드 오가 부른 보아의 '넘버 원', 노지훈이 부른 에어 서플라이의 '굿바이'가 그 뒤를 이었다.
백청강은 2일 오후 열리는 '위대한 탄생'의 마지막 에필로그인 '위대한 콘서트'에서 '하트브레이커'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 이는 오는 3일 오후 9시55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번 '위대한 콘서트'에는 백청강 외에도 이태권, 셰인, 김혜리, 권리세, 데이비드 오 등 본선 진출자 12명이 모두 출연한다.
김태원의 멘티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은 부활과 함께 공연을 펼치며, 신승훈 또한 셰인과 합동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권리세는 이효리의 '유고걸'을 선보일 예정. 이밖에 미쓰에이가 특별 출연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