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를 점령한 국내 걸그룹 소녀시대의 현지 공연 영상이 첫 공개됐다.
소녀시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10일 오후 7시(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의 제니트 드 파리(Le Zenith de Paris)에서 열린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파리' 콘서트에서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걸그룹 소녀시대가 히트곡 '소원을 말해봐'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공연 사이사이 팬들의 함성이 이어져 현지의 열기를 실감케 했다.
미처 콘서트 현장을 찾을 수 없는 국내 팬들 및 여러 해외 팬들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으로 아쉬움을 달랬다. 영상 공개 4시간 만에 무려 1000여 개의 댓글이 달려 이번 프랑스 공연에 쏠린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파리'는 한국 최초로 프랑스 파리에서 펼치는 단일 브랜드 공연이자 동방신기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샤이니 f(x) 등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큰 관심을 모았다.
콘서트는 10여 분 만에 전석 매진됐으며 파리 루브르 박물관 앞에서 추가 공연을 요청하는 플래시몹 시위까지 진행된 바 있다.
또 지난 8일 프랑스 파리 드골 공항에는 이들이 입국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무려 1500여 명의 현지팬들이 운집하는 소동이 벌어지기도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