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과 춤추는 샤이니? '압구정 루시퍼' 패러디

김유진 인턴기자  |  2011.07.06 14:57
ⓒ출처=샤이니 팬사이트 '샤기지', 네티즌 '시하'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출품곡인 이적, 유재석 팀 '처진 달팽이'의 '압구정 날라리'와 샤이니 '루시퍼'를 합친 패러디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압구정 루시퍼'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이 게재됐다.

동영상에는 '무한도전'의 '압구정 날라리' 무대와 '루시퍼' 뮤직비디오가 동시에 재생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곡의 음악이 묘한 조화를 이루며 마치 한 곡같이 느껴진다.

동영상 구성도 마찬가지다. 동영상 속 유재석, 이적과 샤이니는 두 개의 노래 속에서 각각 다른 춤을 추면서도 절묘하게 연결되는 동작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네티즌들은 "어쩜 이렇게 교묘하게 편집을 했을까?", "두 노래가 한 번에 들리는데도 어색하지가 않고 돌림 노래같다", "이렇게 들으니까 사운드가 더 빵빵하면서 좋은데요?"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 출전했던 '순정마초', '바람났어', '압구정 날나리' 등은 모두 각종 가요차트에서 상위에 랭크 중이다.

베스트클릭

  1. 1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2. 2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3. 3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4. 4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5. 5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6. 6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7. 7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8. 8'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9. 9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10. 10"김도영 못 내는 제 심정 어떻겠나" 하소연, 그래도 하루 더 쉬어간다 "앞으로 100경기 남았다" [창원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