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신부' 유진의 드레스는 어떤 것?

김현록 기자  |  2011.07.23 12:38
ⓒ이기범 기자

'7월의 신부' 유진이 미국 디자이너 모니크 륄리에(Monique Lhuillier)의 드레스를 입고 명품 자태를 뽐냈다.

23일 관계자에 따르면 유진은 고민 끝에 미국 유명 디자이너인 모니크 륄리에의 웨딩드레스를 선택했다.

유진의 결혼식을 담당한 유나킴 웨딩스페셜리스트는 "원조 아이돌인 유진의 선택을 받기 위한 유명 웨딩드레스 업체들의 경쟁이 치열했다. 유진은 신부의 화사함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모니크 릴리에의 작품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유진이 입는 드레스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리즈 위더스푼 등 할리우드 배우들이 결혼식에 입었던 의상. 안젤리나 졸리, 스칼렛 요한슨 등도 다양한 파티에서 즐겨 입는 등 미국 상류층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다.

한편 모니크 륄리에의 한국 공식 수입 업체인 마이도터스 웨딩은 "이번 유진씨가 입을 드레스는 디자이너가 몇 달간 공을 들여 만든 최고의 작품이다. 베일은 유진씨에게 맞추어 특별히 제작됐다"고 밝혔다.

한편 유진과 기태영은 23일 오후1시 경기도 안양 서울중앙교회에서 결혼식을 앞두고 취재진과 만나 "예쁘게 살겠다"며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디 애스트로넛', 아르헨티나 'Top 40 Kpop' 차트 78주 연속 1위
  2. 2'레전드'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1주 1위
  3. 3女 아이돌, 일본서 유흥업소 일 한다고? '충격'
  4. 4[영상] 황재균 격분, 로봇 심판에 항의해 퇴장 KBO 최초라니 '포수가 뒤로 빠트린 공이었는데...' 헬멧 내동댕이
  5. 5방탄소년단 정국, 美빌보드 주요 글로벌 차트 3곡 '인기 롱런'
  6. 6서예지가 달라졌다..가스라이팅 논란 후 근황
  7. 7손흥민, 북런던 라이벌 향해 "유럽뿐 아니라 세계 최고의 팀" 칭찬... 정작 아스널은 "SON, 두려운 존재"
  8. 8'신민재 환상 고급 주루' LG, '1위' KIA에 7-6 짜릿한 역전승 [잠실 현장리뷰]
  9. 9"15골 넣는 손흥민으로 안돼" 토트넘 선배, SON 득점왕 경쟁자를 '영입 추천'... "25골 때려 박는 공격수"
  10. 10"용납할 수 없었다" 손흥민 이번엔 다르다, 아스널이 두려워할 이유... 북런던 '대기록' 도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