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하하 "수지가 무거운게 아냐. 내가 힘이없어서…"

이보경 인턴기자  |  2011.08.03 14:37
ⓒ출처= 팬커뮤니티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하하와 수지가 함께한 SBS 주말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촬영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게재됐다.

게재된 영상 속에서 하하는 미쓰에이의 수지를 등에 업고 거리를 걷는 모습이 담겨있다.

하하는 지친기색이 역력한 모습으로 "수지야 네가 무거워서가 아냐. 내가 힘이 없다"라 수차례 말해 주변사람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영상에는 수지를 업은 채 힘겹게 걷는 그의 뒷모습이 담겼다.

이를 접한 팬들은 "둘 다 귀여워요!", "낑낑거리며 걸어가는 하하의 뒷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상 꼬맹이 하하답네요. 너무 힘들어 보여요"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 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동영상은 '런닝맨' 촬영 중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한 시민이 찍은 것으로 밝혀졌다.

이날 촬영에는 미쓰에이의 수지 외에도 티아라의 지연, 에프엑스의 루나와 설리 등이 참여했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3. 3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4. 4'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5. 5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