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장재인-'위탄' 이태권 듀엣

김현록 기자  |  2011.08.25 10:01
장재인(왼쪽)과 이태권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슈퍼스타K'와 '위대한 탄생'이 이뤄진다. 양대 오디션 프로그램이 탄생시킨 대표적 스타 장재인과 이태권이 듀엣 무대를 펼친다.

25일 MBC 관계자에 따르면 장재인과 이태권은 오는 9월 4일 녹화가 진행되는 MBC 심야 음악 프로그램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듀엣 무대를 꾸민다. 두 사람은 각기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 한편 함께 호흡을 맞추며 아름다운 화음을 뽐낼 예정이다.

'슈퍼스타K' 출신과 위대한 탄생' 출신의 신예 스타들이 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이번 듀엣 무대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아름다운 콘서트' 관계자는 "경쟁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장재인과 이태권이 한 무대를 꾸미게 돼 우리로서도 관심이 높다"며 "두 사람의 개성 있고도 아름다운 무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화제 속에 방송된 Mnet '슈퍼스타K2'의 스타인 장재인은 당시 톱3에 올라 주목받았다. 독특한 음색과 자신감 넘치는 무대매너로 여성 뮤지션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지난 5월 종영한 '위대한 탄생' 시즌 1에서 톱2에 올라 백청강과 마지막까지 우승을 다퉜던 이태권은 우락부락한 외모와 호소력 있는 미성의 소유자로 사랑을 받았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7. 7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10. 10"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