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예쁜 척'해서 안티생긴 것 같다"

이지현 인턴기자  |  2011.09.06 06:56
옥주현 ⓒ사진=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 방송화면


가수 겸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안티를 생성한 이유를 분석(?)해 눈길을 끌었다.

옥주현은 5일 오후 방송된 SBS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데뷔시절부터 많은 안티가 생긴 것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노래하면서 윙크, 약속을 함께 한 건 내가 스스로 한 거다"라면서 "'2집 때 나도 뭔가 터뜨려야 겠다'고 생각해서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왜 그렇게 많이 했을까"라면서 "후회 한다"라고 밝혔다.

당시 옥주현의 이 같은 행동에 "'매니저 오빠가 윙크나 약속 중 하나만 해라'라고 말했다"면서 "나중에 생각해 보니 '둘 다 안 했으면 좋겠다'는 말이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옥주현은 "안티가 조금씩 쌓여 왔다"며 "가장 처음 욕먹은 것은 '예쁜 척'이었던 것 같다"고 분석한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지금이라면 '핑클에서 몸무게를 담당하고 있는 옥주현입니다'라고 내 자신을 소개할 것이다"라며 후회 막급한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