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주상욱, 뮤비 비극커플로 첫 연인호흡

최보란 기자  |  2011.09.23 10:56
ⓒ사진=판타지오 제공


배우 윤승아와 주상욱이 신인가수 정승원의 'stay the night' 뮤직비디오에서 이루어질 수 없는 애절한 사랑 연기를 펼친다.

23일 윤승아의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18일, 파주 헤이리 마을 세트장에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만나 호흡을 맞췄다.

윤승아와 주상욱은 각각 시각장애를 지닌 첼리스트와 향수를 제조하는 조향사 역을 맡았다. 교통사고로 남자친구를 잃게 된 윤승아와 사고 당시 사고를 낸 당사자 주상욱의 가슴 아픈 러브스토리로 두 남녀주인공의 비극을 아름다운 영상으로 담아냈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윤승아와 주상욱은 이번이 첫 번째 호흡임에도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가진 연인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촬영 전부터 감정 이입을 위해 몇 번씩 호흡을 맞춰보는 등 열의를 보였다"라며 "이어 본 촬영에 들어가자 NG 없는 열연을 펼치며 뛰어난 감정 연기를 선보여 함께 하는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윤승아는 최근 종영한 MBC시트콤 '몽땅 내사랑' 이후 각종 광고와 드라마 러브콜을 받으며 뜨거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주상욱도 영화 '간통을 기다리는 남자'와 OCN 드라마 '텐'에 캐스팅돼 스크린과 브라운관 동시 공략을 준비하고 있다.

윤승아와 주상욱의 열연이 빛나는 정승원의 'stay the night;은 오는 26일 자정 유튜브를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다음날인 27일 풀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방탄소년단 진, K팝 최초 회전목마 팬사인회..100바퀴 돌았다[종합]
  3. 3BTS 진이랑 놀이공원 가면 이런 기분? 남친짤의 정석 비주얼
  4. 4'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6. 6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7. 7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8. 8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9. 9"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10. 10'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