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모델 도전기를 담은 '도전! 수퍼모델 KOREA 2'(이하 도수코2)가 비하인드 스토리도 동시간대 케이블 시청률 1위를 기록,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26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11시 방송된 '도수코2' 비하인드 스토리는 평균 1.416%, 최고 1.889%까지 달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 동시간대 케이블TV 프로그램 중 1위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선 파이널에 오른 박슬기, 진정선 등 TOP2를 제외한 13명의 도전자들이 총출동, 솔직하고 과감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합숙소에서 펼쳐진 그들만의 갈등과 솔직한 속내,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그들의 숨은 이야기들까지 공개되며 재미를 전한 것.
특히 방송을 통해 인터뷰로 서로의 속내를 알게 되어 충격을 받았다는 도전자들의 솔직하고 재치있는 이야기들이 웃음을 자아냈다. 진정선의 언니들을 향한 불만토로 인터뷰에 송해나는 “따로 불러서 혼내야하나 생각했는데, 정선이가 바로 문자로 미안하다고 사과해서 마음이 풀어졌다”고 전하기기도 했다.
한편 '도수코2' 최종 우승자가 선정되는 마지막회는 오는 10월 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파이널에 진출한 박슬기, 진정선 TOP2의 눈부신 활약이 펼쳐졌던 뉴욕 컬렉션, 여느 때보다도 살얼음판 같은 긴장감 속에 치러진 최종 심사 현장까지 생생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수개월간의 도전과정을 거쳐 최종 우승을 거머쥘 도전자는 누가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