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묘령의 헬멧 착용? '우뢰매 생각나' 大폭소

이지현 인턴기자  |  2011.11.06 09:52
개그맨 박명수 ⓒ출처= 하하 트위터


개그맨 박명수가 독특한 셀카를 깜짝 공개했다.

박명수의 동료 하하(본명 하동훈)는 지난 5일 오후 10시 5분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대박! 명수옹이 나에게 보낸 사진! 아~ 웃기다. 하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빨간 불빛이 들어오는 묘령의 헬멧을 착용한 박명수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상의를 탈의한 채 선량한 눈빛을 보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고 이는 탈모 치료기인 것으로 밝혀졌다.

네티즌들은 "웃겨서 타자를 못 치겠네" "홈쇼핑에서 봤는데 진짜 웃겨요" "우뢰매 같다" "하나 사고 싶다"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