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설특집 '팝 스타' 출연...이번엔 심사위원

하유진 기자,   |  2012.01.06 19:53
아이유 ⓒ사진=임성균 기자

가수 아이유가 배우들의 노래 실력을 심사한다.

6일 SBS 김용권PD는 스타뉴스에 "설특집으로 배우들이 노래경연을 펼치는 프로그램인 '배우 팝스타'(가제)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PD는 "심사위원으로 아이유와 김조한, 알렉스, 김현철이 나선다"라며 "공형진은 출연자 겸 MC로 최화정과 호흡을 맞춘다"라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에는 공형진을 비롯한 배우 김부선 안석환 정경순 김연주 이재윤 강동호 쥬니가 출연한다. 또 아역 정다빈과 이동준 이일민 부자도 참가를 확정지었다.

김PD는"현재 배우들이 의욕에 차 있다"라며 "보컬트레이너도 놀랄 정도의 실력을 갖춘 이도 4명 정도 있어 진지하고 치열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우승자는 수백만원 상당의 금을 상금으로 얻게 된다. 본인이 원하면 싱글음반 발매도 가능하다. 설 연휴 중 방송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BTS 진이랑 놀이공원 가면 이런 기분? 남친짤의 정석 비주얼
  3. 3'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4. 4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5. 5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6. 6"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7. 7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8. 8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9. 9'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10. 10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