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품달' 김수현-여진구 투샷 '훈훈하네'

김현록 기자  |  2012.01.12 16:22


인기몰이 중인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주인공 김수현과 여진구의 훈훈한 투샷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최근 '해를 품은 달' 홈페이지에는 아역들의 촬영 현장을 찾은 김수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야상점퍼에 모자를 쓴 차림으로 현장을 찾은 김수현은 환한 모습으로 자신의 아역인 여진구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수현은 이밖에 김유정 진지희 김소현 등 다른 여자 아역 배우들과도 머리를 맞대고 다정한 모습으로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당시 김수현은 자신의 촬영이 아직 시작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아역들을 응원하기 위해서 야외세트장을 찾았다.

특히 이훤 역 여진구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김수현과 여진구는 지난해 SBS 드라마 '자이언트'에서 각각 이성모(박상민 분)와 이강모(이범수 분)의 아역으로 등장, 형제로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인연이 남다르다.

한편 '해를 품은 달'은 방송 3회만에 시청률 20%를 가뿐히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김수현을 비롯한 성인 연기자들은 6회 마지막부터 본격 등장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3. 3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4. 4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5. 5"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6. 6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7. 7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8. 8'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9. 9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10. 10'아빠' 맞지만 '문가비 남편'은 틀렸다는 정우성..31년 소신 행보 외길 '大반전' [★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