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아이유 변신…양갈래 머리+원피스 '깜짝'

최보란 기자  |  2012.01.12 14:51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개그맨 정형돈이 아이유로 깜짝 변신했다.

오는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는 아이돌들이 설문을 통해 직접 뽑은 '걸 그룹을 올킬시킨 미모의 여장돌 BEST10'의 순위가 공개된다.

아이돌 그룹 원더걸스, 티아라, 시크릿, 에이핑크, B1A4 등이 참여한 설문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아이돌 10명이 그 주인공들로 선정됐다.

이날 랭킹 주제인 '여장돌'에 맞게 '주간아이돌'의 MC 정형돈 역시 여장을 감행, 본인이 열성 팬이라고도 자처한 아이유로 깜짝 변신을 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아이유의 정규 2집 앨범 재킷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양갈래 머리와 원피스, 컬러 스타킹까지 완벽하게 변신한 정형돈은 그 자리에서 아이유의 노래에 맞춰 안무를 소화하고 깜찍한 표정을 짓는 등, 가요계의 대세 아이유 따라잡기에 나섰다.

'주간아이돌'에서 정형돈과 함께 MC를 맡고 있는 데프콘 역시 평소 팬이라고 밝힌 원더걸스 소희로 변신해 웃음을 주었다. 데프콘 역시 현장에서 원더걸스의 히트곡 '텔미'를 요청하며 완벽하게 소희 따라잡기에 도전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BTS 진이랑 놀이공원 가면 이런 기분? 남친짤의 정석 비주얼
  3. 3'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4. 4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5. 5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6. 6"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7. 7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8. 8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9. 9'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10. 10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