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음반 사 준 엠버에 감동... 고마워!"

이정빈 인턴기자  |  2012.01.29 15:59
가수 엠버(왼쪽)과 브라이언. ⓒ출처=브라이언 트위터


가수 브라이언이 자신을 응원해준 그룹 f(x)의 엠버와 감사를 전했다.

브라이언은 29일 오후 3시께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SBS 인기가요 컴백 축하해주러 온 f(x)의 엠버 & 제 절친. 컴백 무대 축하해주러 온 것도 고맙지만. 음반까지 사줘서 너무 감동받았어요. 엠버 & J.J. 짱~"라며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세 사람은 서로 어깨동무를 한 채 의리를 과시했다. 특히 엠버는 여전한 중성적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브라이언은 체인 목걸이를 늘어뜨린 채 환한 웃음을 보여 눈길을 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엠버 오랜만이네요! 세 분 사이 좋아보이세요!" "브라이언 오빠 컴백 축하드려요! 오늘 무대 꼭 볼게요" "브라이언 오랜만이네요!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브라이언은 신곡 '너 따윈 버리고'로 가요계에 컴백, 10개월 만에 팬들 앞에 선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3. 3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7. 7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10. 10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