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평창땅 기부에 네티즌 "국민MC, 돌아오라"

김수진 문완식 기자,   |  2012.02.28 22:53


방송인 강호동이 강원도 평창 땅을 사회복지재단에 기부한 것에 대해 네티즌들은

강호동 측 관계자는 28일 오후 스타뉴스에 "강호동씨가 평창 땅을 서울 아산병원 사회복지재단에 기부처를 정했고, 기부 절차는 최근 이미 마무리를 지은 상태다"라고 밝혔다.

강호동은 3년 전부터 서울 아산병원 어린 환우들을 돕는 봉사활동을 벌여왔으며 이를 인연으로 은퇴 한 이후인 지난해 말부터 아산병원 측과 절차를 이미 논의해 왔다.

관계자는 "강호동씨가 본인이 자녀들이 있으니 어린이들을 위해 좋을 일을 하고 싶어했다"고 봉사활동 및 평창 땅 기부 결정에 대해 설명했다.

이데 대해 네티즌들은 "주위 사람들의 권유로 구입했을 것이다", "강호동씨 좋은 일에 고통 받는 이를 위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믿어요.."라는 반응을 나타냈다.

특히 그가 잠정은퇴를 끝내고 방송에 복귀하길 바라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많았다.

네티즌들은 "복귀하셔서 성공하시길", "어서 돌아와요"등의 글로 강호동의 복귀를 성원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BTS 진이랑 놀이공원 가면 이런 기분? 남친짤의 정석 비주얼
  3. 3'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4. 4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5. 5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6. 6"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7. 7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8. 8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9. 9'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10. 10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