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DJ특집..김기덕·김광한 '예능감 뽐내'

김미화 기자  |  2012.03.26 10:57
▲MBC'놀러와' 전설의 DJ특집(사진출처=MBC홈페이지)

대한민국 라디오 DJ계에 한 획을 그은 전설적인 DJ인 김기덕과 김광한이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이번 주 MBC '놀러와'는 '전설의 라디오 스타' 스페셜로 꾸며진다. 동시간대 라디오를 진행해 매번 라이벌로 거론되던 김기덕과 김광한이 한자리에 모이는 방송이 이번이 최초다.

김기덕은 22년간 진행한 라디오 '골든 디스크'의 가장 인기 있었던 코너 '음악 에세이'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재현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DJ 시절 일어났던 포복절도 실수담과 아나운서 아내와의 러브스토리까지 모두 공개한다.

이날 녹화에서 김광한은 동시간 라디오 진행으로 라이벌 격돌을 했던 김기덕에 대해 "과거 좀 싫어했었다"고 충격 발언을 해 김기덕을 당황케 했다. 김광한은 과거 김기덕이 했던 인터뷰 때문에 김기덕을 싫어했다고 밝혔다.

또한 김광한은 긴 세월이 지났음에도 변함없는 입담과 뛰어난 패션센스까지 뽐내며 국내 최초 VJ로 활동했던 '쇼 비디오 쟈키' 진행을 재현해 큰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 26일 오후에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BTS 진이랑 놀이공원 가면 이런 기분? 남친짤의 정석 비주얼
  3. 3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4. 4'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5. 5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6. 6"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7. 7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8. 8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9. 9'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10. 10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