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진·장은아, 아이비·브아걸 빙의..반전쇼

이경호 기자  |  2012.04.06 21:13
강미진 장은아(좌측부터) ⓒ사진=Mnet


강미진과 장은아가 케이블 채널 Mnet '엠넷 보이스 코리아'(이하 '보코')의 첫 라이브 쇼에서 반전쇼를 펼친다.

6일 오후 Mnet은 '보코'의 첫 라이브 쇼를 앞두고 강미진과 장은아의 리허설 모습을 공개했다.

강미진과 장은아는 백지영과 길 팀의 일원으로 사전 선호도 점수에서 1위를 달리고 있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강미진은 리허설에서 짧은 하의에 블랙 가죽 재킷으로 섹시미를 강조했다. 그가 첫 라이브 쇼에서 부를 곡은 파워풀한 춤이 매력인 아이비의 '유혹의 소나타'다. 그는 백지영에게 황금 호흡이라는 호평과 함께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점쳐지고 있다.

장은아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데뷔 곡 '다가와서'로 첫 라이브 쇼에 오른다. 그의 리허설에서는 이전보다 더 성숙해진 외모가 눈길을 끈다.

가창력으로 인정 받고 있는 두 사람이 첫 라이브쇼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