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생방송 확정.."청중평가단문제 해결"

고양(경기)=김미화 기자,   |  2012.04.13 15:44
ⓒ이기범 기자


'나가수2'는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13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 제작발표회에서 김영희 PD는 '나가수2'를 생방송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나가수2는' 29일 첫 방송을 한다. 이 첫 방송만 녹화방송으로 진행된다.

김영희 PD는 "22일 첫 회 오프닝 쇼를 녹화해서 오는 29일 첫 방송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5월 6일부터는 매회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김영희 PD는 "음향적 퀄리티 문제가 제기 됐으나 다른 여타의 방송에서 생방송을 하고있다"며 "'나가수2'가 여타 방송과는 다르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 PD는 "어렵지만 포기하면 한 단계 늦어진다고 생각해 가수들과 기술진을 설득해서 할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이어 "생방송이지만 퀄리티 유지하면서 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오히려 생방하는 것이 '나가수1'에서 지적됐던 청중평가단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 PD는 "생방송 심리적 부담감은 있지만 자기노래가 다양하게 좀 더 폭 넓은 평가를 받을 수 있고 음악적 색깔을 자신있게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가수들도 많은 분이 긍정적으로 동의해 생방송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지난해 3월 첫 방송을 시작한 '나는 가수다'는 내로라하는 실력파 가수들이 자웅을 겨루는 서바이벌 무대로 논란과 화제를 동시에 모으며 방송가와 가요계에 큰 바람을 일으켰다.

'나가수 2'의 라인업은 시즌1에 출연했던 김연우 JK김동욱 박완규 이영현과 이은미 이수영 정인 박상민의 출연이 확정됐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4. 4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5. 5'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10. 10안효섭, 화류계 에이스 된다..'선업튀' 감독 신작 男주인공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