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2년6개월 공백기간..무대가 간절했다"

김성희 기자  |  2012.04.13 18:11
ⓒ사진=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비가 2년 6개월만의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방송을 통해 최근 근황을 알린다.

아이비는 오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연예가 중계'에서 컴백준비 과정을 공개한 뒤 힘들었던 속내를 털어놓는다.

아이비는 지난 6일 '연예가 중계' 제작진과의 만남에서 "쉬는 동안 매주 가요프로그램을 챙겨봤고, 빨리 복귀해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다. 요즘 가요계가 그룹 위주의 아이돌 가수가 많고 솔로가수의 활약이 별로 없어 아쉬웠다"고 말했다.

그는 전 소속사와의 소송 등 각종 루머에 대해 "연예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씩 겪는 일이 아닌가"라며 "악성기사나 댓글에 나보다 더 상처받았을 가족에 미안하다. 가장 힘을 준 것도 가족이고, 컴백할 수 있었던 것도 다 가족 덕분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비는 오는 27일 새 미니앨범 '인터뷰'를 발표한 뒤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3. 3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4. 4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5. 5"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6. 6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7. 7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8. 8'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9. 9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10. 10'아빠' 맞지만 '문가비 남편'은 틀렸다는 정우성..31년 소신 행보 외길 '大반전' [★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