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프리선언후 첫 공연.."진심담아 노래할것"

박영웅 기자  |  2012.04.30 09:04
장재인


가수 장재인이 작곡가 김형석의 키위뮤직과 전속 계약을 종료하고 첫 콘서트를 연다.

전 소속사 키위뮤직을 떠나 자유로운 음악공부를 하겠다고 나선 장재인은 5월 5일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클럽 오뙤르'에서 단독 공연을 펼친다.

장재인 측 관계자는 "장재인이 오랜만에 갖는 이번 단독공연은 지난 27일 예매 오픈 30초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워 여전히 건재한 티켓파워를 과시했다"고 전했다.

장재인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 인사도 건넸다. 그는 "2년 만에 제자리로 돌아와 본연의 모습으로 공연합니다"며 "새로운 발걸음의 전, 닿을 수 없는 지나온 날들을 되새겨요. 2년만에 부르는 클럽활동 시작할 때의 곡들과 새로운 곡들"이라고 이번 단독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장재인은 이번 공연에서 최소한의 악기 연주와 목소리만 갖고 진정성 있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장재인은 "오랜만에 하는 공연이라 너무 떨리지만 기분 좋은 떨림이다. 공연을 통해 관객 분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하루하루 연습이 너무 즐거웠다. 저의 진심을 담아 부르고 연주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장재인은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에 복학해 학업과 음악 수업에 몰두중이며, 추후 발표할 음악 작업을 병행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7. 7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8. 8"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