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민, '나가수2'서 아이돌노래 편곡 "진검승부"

전형화 기자  |  2012.05.11 09:19

가수 박상민이 MBC '우리들의 일밤'의 코너 '나가수2'에 출연하는 각오를 밝혔다.

11일 소속사 팜스뮤직엔터테인먼트는 "박상민이 13일 '나가수2' 생방송 경연을 앞두고 서울 모처에서 대규모 밴드와 맹연습 중"이라며 "지금까지 박상민 무대와 전혀 다른 파격적인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상민은 아이돌 그룹의 히트곡을 편곡해 부를 것으로 알려졌다.

박상민은 '나가수2'에서 B조에 속해 김건모 박완규 김연우 정엽 정인 등과 경합을 벌인다. 박상민은 "B조 가수들 중 가장 나이가 많지만 무대만큼은 20대 가수 못지않은 열정으로 채울 예정"이라면서 "후배들과 한 무대에 올라 진검 승부를 펼친다는 생각에 긴장도 되지만 한편으로 기대도 된다"고 전했다.

한편 박상민은 최근 신곡 '사랑한다는 거짓말'을 발표했다. 이 곡은 tvN 일일드라마 '노란복수초' OST로 삽입됐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BTS 진이랑 놀이공원 가면 이런 기분? 남친짤의 정석 비주얼
  3. 3'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4. 4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5. 5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6. 6"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7. 7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8. 8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9. 9'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10. 10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