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스승의날 선생님께 감사인사 "훌륭한 제자"

이준엽 기자  |  2012.05.16 16:02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스승의 날을 맞아 예전 담임선생님에게 보낸 메시지가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스승의날 예전 담임교사에 카톡 보낸 서현'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핸드폰 메신저 카카오톡의 화면을 캡처한 것으로 서현은 "쌤. 너무 보고싶어요. 스승의 날인데 찾아뵙지 못해서 죄송해요. 늘 감사합니다. 나중에 활동 끝나면 앨범 들고 찾아뵐게요! 사랑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겨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메시지를 받은 해당 교사도 "와우 태티서. 노래 잘 듣고 있어. 샘이 늘 자랑스럽게 지켜보고 있어"라고 화답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서현의 스승의 날 메시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참 훌륭한 제자를 두셨네요" "선생님이 얼마나 자랑스러울까" "서현 최고" "맘도 예쁘고 생각도 바른 서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현은 소녀시대 멤버 태연, 티파니와 함께 유닛그룹 '소녀시대-태티서'를 결성해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트윙클(Twinkle)'을 발표하고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