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희, '신사의 품격' 카메오 출연..장동건 유혹녀

최보란 기자  |  2012.05.26 15:49
사희 <사진제공=채움 엔터테인먼트>


배우 사희가 SBS 새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연출 신우철)에 카메오 출연한다.

26일 소속사 채움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사희가 이날 방송되는 '신사의 품격' 첫 회에 카메오로 출연해 장동건과 호흡을 맞춘다.

사희는 소속사를 통해 "기대작에 출연하게 돼서 설렜다. 장동건 선배님과 첫 만남이었는데 너무 편하게 해주셔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사희가 '시크릿 가든'을 연출했던 신우철 PD와의 인연으로 '신사의 품격'에 유혹녀로 카메오 출연하게 됐다"라며 "현장에서 배우들과 촬영에 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사의 품격'은 사랑과 이별, 그리고 성공과 좌절을 경험한 꽃중년 남자 4명이 그려내는 4인 4색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김은숙 작가와 신우철PD 콤비와 더불어 장동건 김하늘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 등 화려한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