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격' 최고의 일꾼 김국진 '뺀질이' 전현무

안이슬 기자  |  2012.07.01 18:33
KBS 2TV '해피 선데이-남자의 자격' 방송화면


개그맨 김국진이 최고의 농사꾼으로 어르신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은 '남자, 일손을 도와드립니다'로 꾸며졌다. '남자의 자격' 멤버들은 귀농 특집을 촬영했던 전라북도 고창군을 8개월 만에 방문해 어르신들의 농사일을 도왔다.

김국진은 처음 일거리를 받을 때부터 1순위로 선택됐다. 김국진은 모내기를 하며 능숙하게 이앙기를 몰았다. 김국진은 다리가 풀려 논바닥에 주저앉기도 했지만 끝까지 맡은 일을 소화했다.

김국진은 이앙기에 이어 트랙터 운전에도 도전했다. 김국진은 기계의 달인답게 금세 트랙터 운전을 익혔다.

농사일이 끝나고 다 함께 모인 자리에서 마을 어르신들은 김국진이 일을 정말 잘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국민 할매 김태원도 약골 이미지와 달리 농사일을 잘 도왔다는 칭찬을 들었다.

반면 전현무와 이경규를 일꾼으로 선택한 '남격' 미녀 작가의 어머니는 "전현무는 먹기만 했다"고 탐탁지 않아했다.

'남자의 자격' 멤버들은 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보쌈을 준비하고 마지막으로 다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등 추억을 남겼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3. 3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4. 4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5. 5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6. 6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7. 7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8. 8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9. 9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10. 10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