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울랄라세션, '스케치북'서 5인조 첫 방송

박영웅 기자  |  2012.07.12 10:01
울랄라세션 ⓒ장문선 인턴기자


울랄라세션이 5인조 그룹으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한다.

울랄라세션 측 관계자는 12일 스타뉴스에 "최근 독립 기획사를 차린 울랄라세션이 최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신고식을 치렀다"며 "5인조 그룹으로서 첫 무대였다"고 전했다.

울랄라세션은 이번 방송부터 1명이 새롭게 합류해 5인조로 새 출발했다. 새 멤버 군조(본명 이영진)은 리더 임윤택의 15년 음악과 삶의 동지이며 울랄라세션의 원조 멤버이기도 하다.

실력파 춤꾼으로 알려진 군조는 사실 울랄라세션의 원조 멤버였지만, 지난해 슈퍼스타k 시즌 3 본격 출전을 앞두고, 개인적인 사정으로 잠시 팀을 떠난 바 있다.

지난 12일 울랄라세션은 전국 5개 도시를 도는 콘서트를 발표하는 자리에서 새 멤버 군조와의 무대를 공개했다. 군조는 멤버들과 함께 파워풀한 비보이 실력을 뽐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군조는 "늦게 합류하다보니 남다르다. 원래 울랄라세션은 5명이었고, 제 자리로 돌아온 것이다. 옛날로 돌아간 것 같아 기분좋다. 울랄라세션의 본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울랄라세션은 8월25일, 2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 공연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전국 5개 도시에 걸쳐 콘서트를 연다. 부산, 광주, 대전, 대구를 돌며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방탄소년단 진, K팝 최초 회전목마 팬사인회..100바퀴 돌았다[종합]
  3. 3BTS 진이랑 놀이공원 가면 이런 기분? 남친짤의 정석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5. 5'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6. 6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7. 7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8. 8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9. 9"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10. 10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