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안젤리나 졸리 불화설..피트母 때문?

안이슬 기자  |  2012.07.17 15:03
배우 브래드 피트(왼쪽) 안젤리나 졸리,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스틸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파트너 브래드 피트의 어머니와 갈등이 겪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6일(현지시간) 쇼비즈스파이 등 미국 현지 언론은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의 어머니 제인 피트와 정치적 견해 차이로 불화를 겪으며 결혼을 취소하겠다고 선언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제인 피트는 최근 미국 미주리의 스프링필드 뉴스에 공화당 대선 후보인 미트 롬니를 공개 지지하는 서면을 보냈다.

제인은 "어떤 기독교인도 버락 오바마에게 표를 줘서는 안 된다"며 "그는 낙태와 동성애의 자유를 주장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이는 지금까지 동성 결혼을 지지해 온 안젤리나 졸리와 반대되는 정치적 행보다.

안젤리나 졸리의 지인은 한 매체에 "안젤리나 졸리는 피트 어머니의 이런 견해를 이상하게 여기고 있다"며 "졸리는 피트에게 즉시 어머니를 설득하지 않으면 결혼을 취소하겠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한편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2005년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에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7년 간 동거해 온 두 사람은 슬하에 매독스, 샤일로, 팍스, 자하라, 비비안, 녹스 등 6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오는 8월 11일 프랑스의 한 고성에서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알려졌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