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8월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연출 전기상, 이하 '아그대')는 26일 꽃미남 군단 22인이 함께 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그대'의 포스터 촬영은 지난 9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이날 촬영장에는 설리, 민호,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광희 등 '아그대' 꽃미남 배우들이 모두 참석, 많은 수의 출연진과 스태프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한 '아그대' 메인 포스터는 민호, 이현우, 서준영, 강하늘 광희를 비롯한 총 22명의 미소년들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포스터를 채웠다. 모든 인물들이 한 명도 빠짐없이 마음껏 자신의 개성을 뽐내며 조화롭게 어울렸다.
22명의 출연진들은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깍듯이 인사하는 등 예의바른 모습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드는가 하면. 비슷한 또래들답게 서로 스스럼없이 다가가 대화를 나누는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제작사 측은 "포스터 촬영 현장에 다소 많은 사람들이 모였음에도 드라마에 대한 기대와 설렘이 모두를 단합시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