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광해' 예매율 폭발..바람몰이 시작됐다

안이슬 기자  |  2012.09.13 10:11

영화 '광해, 왕의 된 남자'가 관객 몰이에 시동을 걸었다.

개봉일인 13일 오전 10시 현재 '광해, 왕이 된 남자'(감독 추창민, 이하 '광해')는 47.3%의 실시간 예매율(영진위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을 기록하며 1위를 달리고 있다.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월드스타 이병헌의 첫 사극이자, 1인 2역 연기로 화제를 모으며 올 추석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받았다. 이러한 관객들의 관심을 증명하듯 '광해'는 개봉 전 날인 12일 이미 실시간 예매율 1위 자리를 꿰차며 개봉일 흥행을 예고했다.

'광해'는 개봉일인 13일 오전 50%에 육박하는 실시간 예매율을 보이고 있어 무난히 일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17%로 예매율 2위를 지키고 있는 '레지던트 이블5: 최후의 심판'도 큰 격차로 따돌리고 있다.

주말 박스오피스 기록도 기대할 만하다. 최근개봉작 중 대작이 없는 데다 오는 추석 기대작들도 아직 개봉을 기다리고 있어 이렇다 할 경쟁작이 없는 상황이다.

시작부터 광풍을 일으키고 있는 '광해'가 추석 극장가 경쟁에서 왕좌를 차지할 수 있을 지 주목된다.

한편 '광해, 왕이 된 남자'는 권력다툼과 당쟁으로 혼란이 극에 달한 광해군 8년, 목숨이 위태로워진 광해(이병헌 분)를 대신해 그와 똑 닮은 천민 하선(이병헌 분)이 궁에 들어오며 벌어지는 사건을 담은 사극영화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9. 9'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10. 10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