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이기광 '승승장구' 하차에 "굉장히 아쉽다"

이준엽 기자  |  2012.10.05 16:03
윤두준과 이기광 ⓒ스타뉴스


그룹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멤버 윤두준이 KBS 2TV '승승장구'에서 하차하는 이기광에게 응원을 보냈다.

윤두준은 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승승장구' 세 번 출연에 빛나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론 굉장히 아쉽네요. 수고했다 이기광"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이기광은 지난 4일 자신의 트위터에 "그동안 승승장구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구요. 절 항상 막내동생으로 아껴주시고 챙겨주셨던 승우형님 재훈형님 수근형님 저희 제작진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감사했습니다"는 글로 남기며 하차 소식을 알렸다.

이기광은 지난 2010년 8월부터 '승승장구'의 MC로 김승우 탁재훈 이수근 등과 함께 약 2년 2개월을 동고동락하며 탁월한 예능감을 과시해 왔다.

한편 윤두준의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기광 하차 많이 아쉽다", "이제 승승장구는 무슨 재미로 보나", "이기광에게 수고했다고 전해주시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페이스' 스포티파이 전곡 1억 스트리밍 돌파..韓앨범 최다 21억 '大기록'
  2. 2"이러다 뽀뽀하겠어!" 수지♥박보검 '초밀착 스킨십'
  3. 3방탄소년단 진 '어비스' 스포티파이 5700만 달성
  4. 4예능인 아닌 PD 나영석..'서진이네2' 6월 28일 첫방 확정
  5. 5[속보] '음주 뺑소니' 김호중, 유치장 도착.."성실히 임하겠다"
  6. 6'음주 뺑소니' 김호중, 예상 형량은?
  7. 7"강형욱, 레오 안락사 여러 번 취소했는데.." 담당 수의사 증언
  8. 8리버풀 살라 '충격 삭발', 뽀글머리 다 밀었다→팬들까지 놀란 파격 변신
  9. 9박서준, 10세 연하 로렌 사이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
  10. 10빅뱅 승리, 버닝썬 논란 후 홍콩 정착? "당장 나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