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입대' 이특, 9일 프로야구 준PO 2차전 시구

윤성열 기자  |  2012.10.09 08:46


군 입대를 앞둔 남성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이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다.

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특은 이날 오후 6시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펼쳐지는 두산 베어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준 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에서 두산베어스의 시구자로 나선다.

앞서 이특은 지난 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알려 관심을 모았다. 이특은 "저 화요일 날 준플레이오프 시구합니다"며 "먼저 남자라서 죄송합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게재했다.

현재 이특은 멋진 시구를 위해 연습에 열중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특은 소속사를 통해 "두산베어스가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시구에 임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날 시구에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신동, 은혁, 성민이 깜짝 등장해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특은 오는 30일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를 통해 입소해 현역 복무한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7. 7'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