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의 SBS '강심장'에 마지막 녹화에 함께할 '절친' 게스트는 누가될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군 입대를 앞두고 오는 25일 '강심장' 마지막 녹화를 하는 가운데, 이특의 절친한 연예계 동료들이 함께 이특의 마지막 방송출연 모습을 지켜볼 예정이다.
'강심장' 관계자는 지난 18일 스타뉴스에 "오는 25일 녹화에서는 이특의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마지막 활동을 함께 하고 송별해주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며 "그간 이특과 친분을 쌓아온 연예계 동료들이 함께 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특은 그동안 슈퍼주니어 리더로서의 가수 활동 외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예능감을 선보이며 '예능돌'로서 활약해왔다.
이특은 '강심장'에서 방송인 붐, 개그맨 양세형 등과 함께 패널로 출연했으며 '놀라운 대회-스타킹'에서도 '특아카데미' 멤버로 활약했다. 또한 그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에서 배우 강소라와 함께 가상 부부로 출연한 이후 지난 9월8일 마지막 방송을 통해 하차했다.
이특은 오는 30일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306 보충대에 입소해 5주 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약 21개월 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